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 empty_img

    돈값하는 쿨시트 대만족이에요~~

    스토케 트레일즈 참고하시라고 사진올려요~6개월아기이고 아직 사용전이라 사용후 후기는 아니에요.전반적인 평가는 대만족입니다.여러 브랜드 엄청 따지고따져서 주문한 제품인만큼 가격이 부담스러워 좀 망설였는데 돈값합니다.스토케 트레일즈에 벨트부분이나 베개는 딱맞지 않은데 유두리있게 사진처럼 하면 사용하는데 지장없습니다.머리는 흔들리는게 싫어서 나비베개 사용할꺼구요.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쓴게 느껴집니다~소음은 괜찮습니다. 소리에 예민한 성격인데 1-3단 정도 집에서 충분히 괜찮고 4-5단은 밖에서 사용할꺼라 이정도면 아무문제 없어요.디자인 넘나 예쁘구, 받았을때 약간 냄새같은건 있어요. 근데 사용하다보면 빠질냄새라 전 세탁안하고 바로 사용합니다 ㅎㅎ어차피 곧 뭐 흘리고 세탁하게 될것같아서요.열많은 아기이고, 되도록 중국산 아니었음해서 따져보고 고른결과 지금까지는 대만족이요.나중에 아기태워보고 더운날 사용해본 후 또 후기 남길게요. 연장선도 끊어지지않게 아주 튼실하게 만드셨더라구요.카시트에도 잘 호환되었으면 좋겠네요 ㅎ아직 카시트는 설치를 해보지 않아서..무튼 감사합니다 ㅎㅎ올여름 잘 나볼게요~~

    s****

    2020-06-24 19:33:49

    246

    0

    5점

    • empty_img

    쿨시트 정말 만족합니다~!

    다른 분들은 어찌 생각하실지는 모르겠지만..너무 감사해서 후기 남겨요..원래는 다른 분들과 마찬가지로 정말좋아요 등에 머리에 땀이안난다고 썼었다가사진첨부하면 포인트 좀 더 준대서 기다렸다가 리뷰 남겨뒀었는데바로 그저께 이 물건이 빛을 바랫습니다.애기가 목이부어 열이 40도를 넘었고 반신반의하며 병원을급실에서 유모차에 올려서 가동했습니다.물론 가지고있던 보조배터리로 사용하였지만 다행이 두개의 전압이 맞지않아 많이 세지는 않더라고요.계속 가동한 결과 열이 많지는 않아 조금씩 떨어졌습니다. 남편이 이거 개발한 분 상줘야한다고..정말 저는 다른 방법이지만 효과봤네요~ 물론 카시트에서도 아주 좋아요! 저처럼 쓰시는 분은 없길 바라며..

    j****

    2020-06-24 19:30:13

    243

    0

    5점

    • empty_img

    파파코코 리얼 후기입니다.

    메쉬형 이어도 아이의 체중에 의해 눌려서 공기가 잘 안통하는데 이 제품은 실리콘 지지대가 두툼하게 있어서 체중에 상관없이 공기흐름이 잘 통해서 시원할것 같습니다.그리고 바람이 생각보다 엄청 강합니다. 유아용 선풍기정도의 바람이 나오며 필터 장착하면 조금 약해지는데 그래도 쎄요. 단점은 팬 소음이 좀 있습니다.다른제품과 비슷한 정도의 팬소음이에요.바람 세기 조절과 타이머기능이 있는 리모컨이 포함되어 있으며 추가 연결 확장선을 사지 않아도 약 1.2m 정도 길어서 왼만한 유모차나 카시트에 사용은 충분합니다.필터는 사이즈가 딱 맞아서 들어갈때 많이 뻑뻑하고, 장점이자 단점으로 빼기가 어렵지만 그만큼 미세먼지를 잘 차단해줄수 있어서 좋습니다.필터등급은 헤파 H13이며 6개월 사용이라는데 여름 한철이면 교환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이제품의 장점은 실리콘 지지대, 헤파필터, 전체적인 마감상태이지만, 최악의 단점은 가격입니다.

    t****

    2020-06-24 17:54:46

    231

    0

    5점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스크롤-업!
스크롤-다운!